dodream company 기업Story

“피부의 천연 보습인자”를 실현시킨다는 이념과 함께 탄생된 브랜드입니다.

회사개요

인사말

  • Pioneer Of Cell Science

  • 생활수준의 향상과 더불어 살면서도 보다 젊어 보이고(안티에이징, Antiaging), 아름답게 보이는 것에 대한 생활자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는 추세 속에 피부과학에 기초한 새로운 화장품에 대한 연구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희 (주)두드림은 이러한 미용시장의 흐름에 부응하여 피부과학에 기초한 얼굴피부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는 신물질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Premium급 기능성화장품 개발하여 출시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Pioneer Of Cell Science"이라는 Motto하에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합니다.

    이를 기본 축으로 고객, 협력파트너의 관점에서 항상 감사하는 생활자의 삶의 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최고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매진하겠습니다.

    (주)두드림 대표이사 신 용 식

회사소개

저희 (주)두드림은 2014년 1월에 법인을 설립하여 천연의 황금누에에서 추출한 골드세리신과 확장세포배양액4을 적용하여 피부미백, 피부 노화 예방 및 주름개선 등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기능성화장품을 만드는 전문화장품기업입니다.

회사명 (주)두드림
대표이사 신 용 식
설립일 2014년 1월 23일
자본금 195백만원
주요제품 Golden Cocoon Mask Pack, Modeling Pack, Hair Oil Golden Cocoon Ampoule, Silk finger Ball 등
임직원수 00명
본사, 공장 (28170)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 청주역로 213-52
영업본부 (21636)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대로370번길 119 견우프라자 2층
홈페이지 http://www.ddream.co.kr

사업전략

이익극대화
  • 상품전략
    • 1. 高기능성, 高부가가치 제품

      - 미백/주름개선/문제성 피부 개선 특허출원 제품 육성

    • 2. 고객층 차별화 제품 개발

      - 전문점용/홈페커용 등

  • 가격전략
    • 1. 고가의 귀족마케팅
    • 2. 계층별, 고객 맞춤 가격

      - 전문가용, 일반용, 마트용, 온라인용

    • 3. 가격 특화 전략(초고가 판매)
  • 유통전략
    • 1. 전국피부관리실 유통(29,000여개)

      - 전문가용, 일반용, 마트용, 온라인용

    • 2. 방판시장의 홈 케어용(OEM)
    • 3. 시판용(원 브랜드샵, 대형유통마트)
  • 홍보마케팅 전략
    • 1. 차별화된 홍보전략

      - 타겟고객 접점매체에 홍보 집중

    • 2. 조기 Brand Landing 전략 홍보
    • 3. 고객 DB 활용 마케팅

비전

VISION
MARKETING
STRATEGY
  • 매출전략
    • · 귀족 마케팅 등 차별화 전략
    • · 엄선한 신뢰받는 제품 관리
    • · 황금누에 브랜드 기반 신제품 개발과 유통
    • · 온-오프라인과 해외 마케팅의 시너지로 동종업계의 새로운 지평을 창출